『내일의 교회』 출간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브랜든선교연구소가 <내일의 교회>(원제: Future Present) 번역 출간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합니다.
<내일의 교회>은 조니 베이커, 마이클 모이나를 비롯한 선교활동가, 학자 13명이 교회와 사회 각 분야에서 어떻게 하느님 나라를 실현할 수 있을지에 관한 생각을 모은 책입니다.

혁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도달해야 할 결과’를 먼저 상상하고 거기서부터 출발해 현재로 거슬러 올라와야 합니다. 예수께서 이루고자 했던 혁신이 바로 이런 것이었습니다. ‘마땅히 되어야 할 미래’인 하느님 나라를 현재인 이 땅에 선포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꾸는 꿈, 우리가 바라는 소망을 오늘에 가져다놓을 때 비로소 우리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꿈꾸는 미래가
정말로 현실이 되게 하려면
지금 무엇을 해야 할까요?”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면서 답을 찾고자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예언자, 선지자로 불렸고 오늘날에는 파이어니어, 혁신가로 불리는 사람들입니다.
사회의 곳곳에서 진정한 하느님 나라를 꿈꾸며 다양한 모습으로 복음을 전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참신한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1. 최소 펀딩 금액은 10만 원입니다.
2. 도서출판 후원자로 도서에 이름을 넣어드립니다.�(개인, 교회 모두 가능 / 가나다순)
3. 후원 시 후원금액에 상당하는 도서를 보내드립니다.(책 정가: 16,000원)
4. 입금계좌: 국민은행 472501-04-036355 김홍일
5. 신청링크: http://bit.ly/future_present
6. 문의: st.brendan.mi@gmail.com

펀딩 목표액:  도서 제작비 500만 원 (4도 인쇄 / 약 260쪽 )      
펀딩 마감: 3월 5일 또는 500만 원 펀딩 완료 시

출간예정일: 2020년 3월 15일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Email *
입금일 *
입금일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MM
/
DD
/
YYYY
입금액 *
입금하신 금액을 원 단위로 숫자로만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입금인 *
입금인 성함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후원자 성명 (도서에 들어갈 이름) *
도서에 들어갈 이름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연락처 *
연락드릴 수 있는 휴대폰 번호를 적어주세요.
도서를 받을 주소 *
도서를 배송받으실 주소를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reCAPTCHA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